佛, 유기농 유아 브랜드 ‘플래닛 키드’ 상륙

전용 향수, 별 모양 비누 등 독특

2012-10-26     패션부

프랑스 오가닉 유아 브랜드 ‘플래닛 키드’가 한국에 들어왔다. 유럽, 북미, 아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 12개국 이상에서 선보이고 있는 ‘플래닛 키드’는 유기농 친환경의 안전한 제품력과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귀엽고 앙증맞은 제품 패키지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지구를 사랑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계면 활성제나 화학 보존제 등 유해 성분은 물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으며 유전자 변형 식물이 아닌 유기농의 천연 재료만을 사용한다.

또한 동물 대상 실험을 하지 않으며 재활용이 가능한 패키지로 사용하는 등 환경 보호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세계적인 유기농 화장품 인증 마크인 에코서트와 코스메 비오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이 입증됐으며 모든 제품은 프랑스에서 제조되고 있다.

‘플래닛 키드’는 바디케어, 헤어케어, 향수 라인뿐만 아니라 타박상이나 상처 난 부위에 바르는 ‘아니카 범 스틱’, 카렌듈라 성분을 함유한 자외선 차단제 ‘너리싱 프로텍티브 카렌듈라 스틱’ 등의 기능성을 갖춘 스페셜한 제품 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플래닛 키드’의 모든 제품은 저자극성으로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아 아이들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플래닛 키드’는 런칭 이벤트로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에서 행사를 가졌다. 현재 스타슈퍼와 온라인 쇼핑몰 위즈위드, 엔조이뉴욕, H몰, 롯데닷컴, CJ몰, AK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