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윈터 빅 세일’
27일까지 최대 50% 할인
2012-11-02 패션부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2009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오는 27일까지 고객 감사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9 고객감사 미샤 윈터 빅 세일’은 ‘미샤’ 화장품 전 품목을 20%에서 최대 50%까지 세일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로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 beautynet.co.kr)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일부 품목 제외)
2009년 ‘미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미샤’의 2009년 히트 제품 등도 모두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한 관계자는 “최신 제품은 물론 겨울에 필수적인 보습, 고영양 제품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어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12월 한 달 동안 멤버십 카드를 신규로 발급받는 고객에게는 물 없이 바르는 것만으로 세균제거가 가능한 ‘미샤 퍼펙트 클린 핸즈액’을 증정한다.
한편 창립 이래 최대 매출을 이어가고 있는 ‘미샤’는 올해 초 영화배우 김혜수와 이병헌을 모델로 기용하고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인 ‘타임레볼루션 이모탈 유스’와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 ‘미샤 옴므 어번 소울’을 성공적으로 런칭하는 등 매스티지 브랜드로 자리잡는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