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정] 스탠다드스타, 홍민석 CEO로 영입 外
스탠다드스타, 홍민석 CEO로 영입
▲클리포드가 별도법인 스탠다드스타를 신설하고 대표이사 전무에 신성통상 출신의 홍민석 전무<사진>를 영입했다. 홍 전무는 올 추동 캐릭터캐주얼 신규 브랜드 런칭 작업을 준비 중이다.
이에프엘, 한경수 이사 상무로
▲이에프엘(대표 임용빈)이 한경수 이사<사진>를 지난해 12월 30일부로 상무이사로 임명했다. 한 상무이사는 2002년 11월 이에프엘 차장으로 입사해 ‘쥬시꽁땅’ ‘까리제’ 런칭과 ‘엠유스포츠’ 골프웨어를 총괄하는 등 브랜드 총괄 본부장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한일합섬, 신경재 이사 승진
▲한일합섬(대표 박철원)의 ‘윈디클럽’ 사업부 신경재 본부장<사진>이 최근 이사로 승진했다.
베이직하우스, 김현중 새 모델로
▲더베이직하우스 (대표 우종완)가 남성그룹 SS501의 리더이자 배우로도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현중<사진>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김현중은 ‘베이직하우스’ 여성 모델인 윤은혜와 향후 1년간 대표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베이직하우스 는 그동안 고수-강동원-조한선-박태환-현빈 등을 모델로 채용한바 있다.
한편, 김현중은 한 글로벌 포털사이트가 주최한 ‘한 해를 빛낸 최고의 스타’ 시상식에서 한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 각국 팬들의 투표로 4관왕에 오르는 등 국내를 넘어서 ‘아시아의 꽃남’으로 거듭나고 있어 올해 행보가 기대되는 대표적인 라이징 스타이다.
더클래스 비담 김남길 기용
▲더베이직하우스의 ‘더클래스’ 모델로 선덕여왕의 비담 김남길<사진>을 발탁했다. 2009년 수퍼루키로 선정될 만큼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김남길은 ‘더클래스’의 모델로 발탁돼 남성 수퍼스타의 필수 CF 품목인 휴대폰, 남성 화장품, 패션 브랜드의 CF를 단기간에 모두 접수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H&T’ 뉴 심볼 ‘페비’ 탄생
▲행텐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의 ‘H&T’가 고양이 캐릭터 ‘페비(Fabby)’ 라인을 출시한다. ‘페비’는 ‘H&T’가 2010년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심볼로 매력적이고 개성 있는 패션 트렌드를 지향하는 브랜드 컨셉을 반영한 고양이 캐릭터다. 고양이의 섹시하고 사랑스런 이미지를 부각할 수 있도록 형상화한 것이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