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트라이그룹, 협력업체 모집

5개 부문 걸쳐 2월11일까지 접수

2012-01-21     김효진
쌍방울트라이그룹(대표 전미숙)의 심상치 않은 행보에 관련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48년간 내의사업을 전개해온 쌍방울트라이그룹이 내실강화를 위한 협력업체를 모집한다. 지난해 2월 기업인수 이후 사업기반 재정비에 나선 쌍방울트라이그룹은 2010년 실적개선을 달성한 현재 경영층 사업에 대한 자신감과 향후 투명경영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전국 1000여개 유통망을 갖추고 있는 쌍방울트라이그룹의 공개모집이란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인적·물적 인프라를 갖추고 안정적 사업 파트너를 찾지 못하는 업체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구매 관련 담당자는 “이번 협력업체 공개 모집은 끊임없는 자기혁신과 앞서가는 기술개발을 통해 세계적인 브랜드와 디자인파워를 가진 초우량 기업으로 도약하려는 의지표명”이라며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창의력을 갖춘 우수한 협력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개모집은 공정, 원자재, 부자재, 아웃소싱, 마케팅 등 총 5개 부문으로 각각 모집하고, 2월11일까지 신청한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상담, 견적입찰, 평가 및 실사를 거친다.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구비양식 작성 후 심사를 요청하게 되며 결과 및 이후 일정은 개별 통보 한다. 협력업체 공개모집 관련 내용과 제출양식은 쌍방울트라이그룹 홈페이지(www.sbw.co.kr)와 본사 구매팀(02-3485-6221, purchase d@sbw.co.kr)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