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정] 대경패션협회 신임 김광배 회장 外

2012-02-18     패션부


대경패션협회 신임 김광배 회장

▲대구경북패션협회(회장 김우종)는 14일 정기총회를 갖고 임기 만료된 김우종 회장 후임으로 김광배 프리 앤 메지스 대표<사진>를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김광배 신임 회장은 “지역 패션계의 단합과 화합을 더욱 다져 발전지향적인 사업발굴과 추진으로 전임 회장이 닦아놓은 기반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는데 힘을 쏟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대구경북패션협회는 대구컬렉션, 패션페어 등 굵직한 국내외 행사를 주관하는 지역의 대표 패션단체다.

인기협 회장, 박주만 대표 내정

▲한국인터넷기업협회의 신임회장에 박주만 이베이 옥션-지마켓 대표<사진>가 내정됐다. 현재 회장 권한대행으로 활동 중이며 정식 임명은 오는 3월 총회를 통해 이뤄진다.

젯아이씨, 김봉철 이사 영입
▲젯아이씨(대표 김홍)가 ‘웨스트우드’ 사업부 총괄에 패션그룹형지 CMT 출신 김봉철 이사를 기용했다.

니나리치, 서인영 CD 기용
▲제일모직(대표 황백)이 프랑스 잡화 ‘니나리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에 가수 서인영을 기용했다.

밀레, 남한산성 워크샵
▲밀레(대표 한철호)가 과장급 이상 직원 30여 명을 대상으로 지난 18일 남한산성에서 1박2일 워크샵을 진행했다.

‘스파이시칼라’ 명동점 오픈
▲세계 최초 팝컬쳐 SPA 브랜드 ‘스파이시칼라’가 21일 명동 매장 오픈식 및 런칭 행사를 개최한다. 오후 3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이민호 브랜드본부장의 ‘스파이시칼라’ 소개 및 질의응답, 매장 샵 투어(Shop Tour) 등의 순으로 이뤄진다.

세라제화, 성동구로 사옥 이전
세라제화(대표 박세광)가 3월초 사옥을 이전한다. 새롭게 둥지를 튼 곳은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 27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