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츠, ‘엑셀러레이터’ 마케팅 집중

2.5레이어 방수 자켓 출시, 獨 ISPO 쇼, 바이어 인기

2012-02-23     정기창 기자
친환경 기능성 소재인 코코나(COCONA)를 국내 공급하고 있는 리미츠(대표 이선용)가 신(新) 기능성 소재인 ‘엑셀러레이터(ACCERATETM)’ 마케팅을 강화한다. 리미츠는 최근 국내 처음으로 코오롱스포츠에서 이 원단을 사용한 2.5레이어 방수 자켓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기존 2.5레이어 라미네이트 제품은 속이 꽉 찬 솔리드 형태이나 엑셀러레이터는 원단 안쪽에 오버프린트된 코코나 및 미네랄레의 활성탄 미세기공 구조를 가져 투습 및 방수 기능이 높다.


제품과 피부가 접촉할 때 땀이나 수분이 빠르게 퍼져 통기성을 높여주며 옷 속의 미세한 온도에서도 축축하지 않고 늘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리미츠는 “엑셀러레이터는 코코나와 미네랄레의 흡한속건, 항균기능, UV차단 등 고유 기능을 가져 기존 제품보다 성능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해외 마케팅도 강화했다. 리미츠는 이달 7~10일 독일 뮌헨에서 개최된 ISPO에 독자 부스를 마련해 참가, 바이어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이선용 대표는 “K2, 네파, 콜럼비아 등 유력 아웃도어 바이어들이 부스를 방문해 엑셀러레이터 제품을 상담했다”며 “코오롱스포츠외에 밀레, 시에라디자인, 크래프트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출시된 바 있다”고 말했다.

사진:리미츠는 이달 초 독일 뮌헨에서 열린 ISPO에 참가했다. 많은 바이어들이 기능성 소재인 ‘엑셀러레이터’에 관심을 보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