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결혼’ 준비 한 번에 해결

옥션·롯데닷컴 등 봄맞이 기획

2012-03-08     장유미
봄을 맞아 이사와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지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TV홈쇼핑과 쇼핑몰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옥션(대표 박주만)은 오는 20일까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포장이사 비용, 청소 도우미를 무료로 지원하는 ‘봄맞이 이사 체인지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옥션은 가구·생활·팬시 카테고리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결정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60만 원 상당의 조영구 포장이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결정한 고객 중 3명에게는 1일 청소 도우미 상품권을 지원해 준다.


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은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아 이달 말까지 ‘제 13회 가구·침구 박람회’를 개최한다. ‘한샘’, ‘리바트’, ‘이브자리’ 등 인기 브랜드 가구와 침구, 커튼 등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에 선보이며 롯데포인트로 최대 7만점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브랜드 위크(Brand Week)’ 이벤트를 실시해 오는 14일까지 ‘새봄 새단장 인테리어’, 31일까지는 ‘웨딩·이사 페스티벌’을 테마로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파격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홈쇼핑(대표 신헌)은 오는 25일까지 가구, 가전, 주방, 침구 및 백화점 카테고리 내 상품 구매 고객 중 적립금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도전! MD가 쏜다!’는 고객이 가구, 가전, 주방, 침구 상품 중 최대 10개를 지정해 견적을 의뢰하면 5명을 추첨해 담당MD가 직접 컨설팅을 제공하는 행사다.


롯데홈쇼핑 EC운영팀 송재희 팀장은 “이번 행사는 전세대란으로 신혼집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조금이라도 혼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기획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