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화이트데이 특수 누린다
■ 사랑 고백·선물 준비 OK
아이스타일24(대표 김동녕)에서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액세서리 세트를 선보였다. ‘블루마린&블루걸 트렌디걸 세트’ ‘니꼴레닉 벨트 숄더백’ ‘타뮤즈 애니하트 세트’ 등 로맨틱 요소와 실용적인 제품 구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 가방을 제외한 상품은 주문 시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옥션(대표 박주만)은 아기자기하면서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였다. 하트 모양 상자 안
에 담겨진 ‘해피플라워 하트 비누 꽃’과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 ‘하트귤’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니셜을 넣을 수 있는 ‘하트조명’도 인기다.
G마켓(대표 박주만)에서는 연인의 사진을 넣어 선물할 수 있는 하트 모양 액자의 반응이 좋다. ‘더스타일아트 진주 하트 액자’ ‘하트 액자 열쇠고리’ 등이 눈길을 끌고 있으며 하트 모양의 무등 조명도 인기가 높다.
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은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보몽드 신상품 할인전’을 통해 하트 모양의 다양한 침구류를 선보였으며, AK몰(대표 조재열)은 엘르이너웨어의 ‘핑크 하트 브라 팬티 세트’ ‘옥스포드 하트 쿠션’ 등을 판매한다.
인터파크(대표 이기형)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쿠폰과 함께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알뜰 쇼핑이 가능한 ‘행복한 공주만들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이스타일24의 이린희 마케팅 팀장은 “화이트데이에 사탕하나로 사랑을 고백하는 것은 옛말이다”며 말로 굳이 하지 않아도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 유용하다”고 전했다.
■ 공개 고백 기회 잡으세요
현대H몰(대표 민형동)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생방송으로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벌였다. 인터넷라이브방송 ‘뻔뻔라이브’를 통해 <러브 페스티벌> 이벤트를 열고 응모고객 중 5명을 선정해 공개 프로포즈의 기회와 꽃, 케이크 등을 제공했다.
옥션(대표 박주만)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고객들이 자사 사이트 검색창을 통해 무료로 사랑 고백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5명을 추첨해 이달 말까지 지하철 3호선 일부 옥션 광고에 카드 메시지를 게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참여고객 중 3명을 추첨해 갤럭시탭을, 10명에게는 쇼핑지원금으로 옥션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