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스타럭스, 코엑스몰 브랜드아울렛 오픈 外
스타럭스, 코엑스몰 브랜드아울렛 오픈
스타럭스(대표 박상배)가 코엑스몰 지하 1층에 ‘에스월드(S World)’를 오픈한다. 에스월드는 스타럭스가 전개 중인 11개 브랜드가 판매되는 100평대 규모의 아울렛이다. ‘액세서라이즈·레페토·레스포색·게스핸드백’ 등이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으로 21일까지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콰이아, 컴포트 글래디에이터 샌들
에스콰이아의 패션컴포트 ‘내추럴라이저(naturalizer)’가 컴포트 글래디에이터 샌들을 제안한다. 내추럴 글래디에이터 샌들은 에스닉 무드의 카멜 컬러가 고급스러워 무난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10cm의 높은 굽이지만 특화된 쿠션감이 편안하며 소가죽이 발등 전체를 부드럽게 감싼다. 한편 에스콰이아는 최근 창립 50주년을 맞아 사명을 EFC로 변경하고 제2 도약을 선언했다.
나래, ‘미치코런던’ 핸드백 런칭
핸드백 전문기업 나래(대표 김학인)가 ‘미치코런던’ 핸드백을 런칭한다. 나래는 최근 영라와 ‘미치코런던’ 핸드백에 대한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4월 홈쇼핑 채널과 온라인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나래는 ‘가파치’ 핸드백을 전개해 롯데홈쇼핑 내 핸드백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홈쇼핑을 통해 경쟁력을 갖춘 뒤 내년 대리점사업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스와치’ 제레미 스캇 콜라보
스위스 시계 ‘스와치’가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과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했다. 재기발랄한 하이엔드 스트리트웨어를 제안하는 제레미 스캇은 기존 ‘스와치’ 뉴 겐트에 시그니처 스타일을 담은 3종의 콜라보레이션 시계를 디자인했다. 번개 패턴 스트랩이 독특하며, 다이얼에 부착된 날개와 액자 모양 가드는 분리할 수 있다. 개별 구입 가능하며 3종이 함께 구성된 스페셜 박스는 777개 한정 수량으로 특별 제작됐다.
‘소노비’ 상하이탄 백팩 선보여
캐릭터 패션잡화 ‘소노비’가 상하이 푸동항 지역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상하이 탄 백팩을 출시했다. 2011 S/S 새롭게 선보인 상하이 탄(Shanghai Tan) 라인 중 하나인 이 백팩은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수지가 착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브라운 컬러 소가죽 콤비와 버클 장식이 고급스럽고, 뒷판에 쿠션을 보강해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다. 토트백, 크로스백, 트롤리백과 함께 남녀공용으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