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정] 지엔코, 김석주 대표이사 선임 外

2012-04-05     패션부


지엔코, 김석주 대표이사 선임
▲‘써얼스데이아일랜드·티아이포맨·엘록’ 등을 전개하고 있는 지엔코가 지난 3월25일 제14기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김석주 부사장<사진>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신임 대표는 고려대를 나와 외환은행, 호라이즌엠씨 등을 거쳐 지난 2007년 9월부터 최근까지 지엔코 부사장에 재직 중이었다.


GS샵, 남녀고용평등 국무총리 표창
▲GS샵(대표 허태수·사진)이 유통업체 중 유일하게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에 선정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남녀 간 차별 없는 공정한 채용과 인사 제도를 운영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뤄졌다.
허태수 사장은 “여성 직원들의 능력과 가치가 그 어느 기업보다 소중한 곳이 GS샵”이라며 “회사 성장을 위해 당연히 해야 하는 일이지만 이번 수상을 계기로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렙쇼메이, 오승엽 영업부장 영입
▲렙쇼메이(대표 정현)의 ‘수스’가 영업부에 패션그룹형지, 신성통상을 거친 오승엽 부장을 영입했다.

섬유업계 간담회 18일로 연기
▲최중경 지식경제부 장관과 섬유업계 대표 간담회가 4일에서 18일로 연기됐다. 섬유업계는 당초 최 장관과 4일 대구R&D특구 출범식후 대구 세인트 웨스튼 호텔에서 간담회를 갖기로 했었다. 연기된 간담회는18일 서울에서 열린다.

한국친환경협회 정총개최
▲한국친환경섬유협회(KOTEA)가 6일 섬유센터 17층 에머랄드홀에서 정기총회를 개회한다. 초대 회장에는 이우복씨를 선출키로 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친환경섬유협회에는 해피랜드F&C, 케이준컴퍼니, 신한방, 컨트롤유니온, 한중유니온, 전일염공, 큐비인터내셔널 등 40여 업체가 회원사로 등록했다.

트렉스타, 글로벌 사업계획 발표
▲트렉스타(대표 권칠동)가 7일 신제품 및 글로벌 사업계획 관련 기자 간담회를 연다.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2016년 세계 1위 아웃도어 브랜드 달성을 위한 사업전략 및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렉스타는 지난해 사람 발의 실제 굴곡을 그대로 살려 개발한 ‘네스핏’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디자인 역량을 과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