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화 단신] ‘MCM’ 中 신광천지 직영점 오픈 外

2012-04-27     김송이

‘MCM’ 中 신광천지 직영점 오픈
성주그룹(대표 김성주)이 중국 신광천지 백화점에 ‘MCM’ 직영매장을 열고 중국 명품시장에 뛰어든다. 중국 3대 명품 백화점 중 하나인 신광천지 베이징점의 ‘MCM’ 매장은 작년 상하이에 오픈한 2개 매장에 이어 세 번째 매장. 성주그룹은 베이징 신광천지 단독매장을 중국시장의 실질적인 교두보로 삼아 상반기 홍콩 등 중국내 직영 매장을 5개점 확보할 방침이다.

또한 올 연말까지 12개 도시에 30개 매장을 확보, 5년 내 100개점을 개설해 중국 매출을 4000억~5000억 원 대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레스포색’ 조이리치 스페셜 컬렉션

‘레스포색’이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조이리치(JOYRICH)’와 협업한 컬렉션 출시했다. ‘레스포색’의 실용적인 16개 클래식 스타일에 ‘조이리치’의 다양한 프린트를 도입, 활기찬 90년대 럭셔리 브랜드를 재해석했다.

80~90년대 패션의 골드 모티브를 표현한 ‘체인 (Chain)’, 조이리치 모노그램 프린트에 영감을 받은 ‘넘버(Number)’, 베스트 셀러인 동물 프린트 ‘레오파드(Leopard)’ 세 가지에 레스포색 베스트 셀링 블랙 페이턴트 프린트로 구성됐다. 28일에는 강남 클럽NB에서 기념 파티를 진행해 디제잉과 전시 및 패션쇼가 열린다.

‘마이클코어스’ 실용적 스트랩·홀더
‘마이클 코어스’가 가방 휴대에 편리한 핸드백 홀더와 숄더 스트랩 등 고객을 위한 실용적 아이템을 제안한다.

숄더 스트랩은 최근 토트 백과 숄더 백을 겸해 사용하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출시됐다. 부드러운 소가죽에 블랙과 러기지 2가지 컬러.핸드백 홀더는 외출 시 가방을 두기 힘들 때 사용할 수 있다. 앙증맞은 크기로 아무 곳이나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 모던한 스틸 소재에 화이트, 블랙, 지니아 컬러로 구성됐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 아이웨어 런칭
‘질 바이 질 스튜어트’가 2011년 S/S 아이웨어 컬렉션을 런칭했다.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아이웨어는 20대 초반의 여성을 타겟으로 가격은 20만 원 후반. 트렌디한 디자인과 독특한 프레임의 컬러감이 돋보인다.

이번 시즌 히트 아이템으로 예상되는 세련된 보잉 스타일의 SB01002Z/SB01001Z 시리즈는 복고적이면서도 보이시해 심플한 정장과 캐주얼에 믹스 매치가 가능하다. 보잉 프레임은 핑크와 화이트 2가지.

‘싹스탑’ 봄 느낌 루즈 매쉬 양말
양말 전문 브랜드 ‘싹스탑’이 봄철 스타일링에 적합한 루즈 매쉬 양말을 선보인다. 매쉬 느낌으로 따뜻한 봄철에 신기 적당하고, 면 혼방으로 성글게 짜여져 가볍고 쾌적하다. 베이직한 블랙컬러와 함께 봄, 여름에 신기에 적합한 오렌지 컬러와 라벤더 컬러가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적당하다.

컬러감과 매쉬 느낌이 특히 올봄 트렌드인 옥스퍼드화와 함께 매치하기 적격. 루즈 매쉬 양말은 전국 싹스탑 매장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