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특수 ‘패밀리고객’ 집중
‘스포츠·골프·제화·유아동’ 막바지 판촉전
2012-04-29 패션부
스포츠·골프·제화·유아동 복종 브랜드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고객층을 겨냥한 전략적인 판촉 프로모션 경쟁에 나섰다. 특수 매기잡기를 위한 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할인·증정행사로 소비자들의 발길을 불러 모으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22종의 티셔츠를 출시했다. 캐주얼한 디자인의 피케 셔츠부터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선염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을 제안한다. 또 5월16일까지 경품을 증정한다. ‘케이투’는 10만 원대 실속형 필드센서 소재의 ‘클라이밍 절개 반팔 짚티’를 내놨다. ‘지오투’ 는 5월15일까지 ‘더,더,더 이벤트’를 진행. 한 개 제품을 구매하면 2족 양말세트를, 두개 제품을 구매하면 양말과 이병헌 볼펜을 증정한다. ‘헤드’는 새롭게 출시한 베어풋 과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우산을 증정한다.‘닥스골프’는 ‘리얼 체크 기프트’를 제안한다.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체크 패턴과 뛰어난 기능성이 더해진 피케 셔츠로 구성됐다.
‘헤지스 골프’는 마이너스 10커플 셔츠 4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남녀4종으로 오가닉(Organic), 빅 퍼피 블록(Big puppy Block), 마린(Marin), 컬러포인트 팁(Color point tip)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