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화 단신 종합] ‘에스콰이아 핸드백’ 신진 콜라보 外

2012-05-03     김송이

‘에스콰이아 핸드백’ 신진 콜라보
토탈패션기업 이에프씨(대표 조원익)의 ‘에스콰이아 핸드백’이 창립 50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핸드백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모던한 스타일에 강준영, 김민경, 김보림, 황형신 등 신진들의 위트를 더한 실용적 팝아트 쇼퍼백으로 완성됐다. 흰 도화지에 낙서한 듯 시크한 디자인의 강준영 가방, 비비드 컬러 바탕에 작가의 초상화를 그린 김민경 가방, 모던 클래식 실루엣에 캐리커처와 연두색 손잡이가 독특한 김보림 가방, 몽환적 패턴에 레드 컬러 손잡이로 포인트를 준 황형신 가방이 이색적이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100개 한정판으로 출시, 라벨에 제품 번호와 작가의 서명이 프린팅 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트레블백 ‘헤이즈’ 국내 런칭
한국이엔티(대표 이정환)가 ‘Worlds Lightest luggage’로 유명한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 ‘헤이즈(Heys)’를 전개한다. 한국이엔티는 지난달 홈페이지를 공식 오픈하고 자사 온라인쇼핑몰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헤이즈’는 프리미엄 여행용 가방 전문 브랜드로 특유의 컬러감과 실용적 수납공간, 견고한 내구성으로 미국과 캐나다에서 인기가 높다. 지문인식 기능을 탑재한 크라운 라인과 자동차 허머(Hummer)사와 협력한 라인 등 과감한 컬러와 디자인의 제품부터 심플하고 클래식한 제품까지 고루 갖췄다.

‘바바라’ 프리미엄 라인 출시
바바라앤코(대표 이재정)가 전개하는 ‘바바라’가 프리미엄 라인 ‘바바라 크리스틴(BABARA Christine)’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 컬렉션은 섹시하고 우아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전 제품에 스왈로브스키 엘리먼츠를 사용해 퀄리티를 높였다.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 ‘아프로디테’는 여성스러운 라인과 섹시함이 특징. 스왈로브스키 엘리먼츠의 색상과 바디컬러를 톤온톤 매치해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연출했다.

‘롱샴’ 내추럴 소재 바자 라인
프랑스 패션 브랜드 ‘롱샴’이 본격 나들이 시즌을 맞아 황마 소재가 독특한 ‘바자(Bazar)’ 라인을 제안한다. 이 라인은 황마 섬유로 짜인 소재감이 유니크하며 가볍고 실용적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내추럴한 분위기로 어느 룩과도 믹스 매치가 가능하다.

컬러는 비비드한 레드와 황마 느낌을 살린 베이지 2가지가 선보이며 백 앞부분의 2포켓과 1포켓 2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빈치스벤치’ 14주년 사은행사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가 전개하는 ‘빈치스벤치’가 런칭 14주년을 맞아 감사의 달 5월 전국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특별 할인과 베스트 아이템 40% 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고급 가죽 파우치를 증정하고, 홈페이지 이용 고객에게는 모바일 쿠폰 전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빈치스벤치’는 프레스티지 컬렉션 등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