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정] 패션그룹형지, 승진 인사 外

2012-05-13     패션부

패션그룹형지, 승진 인사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5월1일부로 임원급 8명을 포함, 차과장급과 직원에 이르기까지 총78명의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임원급 승진은 ▲최병환 지방영업본부 전무 ▲김인규 글로벌소싱본부 이사 ▲강동민 PI추진팀 이사대우 ▲임후정 여성크로커다일 상품기획부문 이사대우 ▲김효빈 샤트렌 디자인실 이사대우 ▲강오순 샤트렌 영업팀 이사대우 ▲나현수 샤트렌 개발실 이사대우 ▲유지호 와일드로즈 사업부장 이사대우 등 8명이다.
이번 승진 인사의 배경은 사세확장으로 인해 요소 요소에 적절한 인재를 효율적으로 투입하고 직원 사기진작 차원에서 진행됐다.

‘블랙야크’ 조인성 전속모델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최근 군복무를 마친 배우 조인성과 1년간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조인성은 ‘블랙야크’의 전속모델로 이달 중순 TV 광고 촬영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일기획, 글로벌 순위 17위
▲제일기획은 미국 광고전문지 ‘애드 에이지(Ad Age)’ 5월호에 ‘2010년 전 세계 광고회사 순위’에서 17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순위발표는 50위 안에 포함된 국내광고사 중 유일하게 제일기획이 들어있다. 매출총이익 기준으로 집계 된 이번 순위는 제일기획이 전년대비 23.7% 증가한 3억8699만 달러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글로벌 경쟁력이 높아지면서 해외 현지 광고주가 늘어난 것이 매출총이익 증가 배경”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제일기획은 해외 경쟁력 강화를 위해 나이키와 코카콜라 광고를 제작한 미국 광고회사 ‘위든 앤드 케네디’의 버즈 소이어 최고경영자를 현지법인 CEO로 영입한 바 있다.
한편, 이번 순위에서 1위를 차진한 광고회사는 영국 더블린에 본사를 둔 WPP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