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11번가, 2박3일 가족캠핑 外

2012-05-20     오나영

11번가, 2박3일 가족캠핑
11번가(대표 이준성)의 레저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테이션’이 오는 26일까지 가족캠핑대회 ‘나는 아빠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과 함께 야외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총 110가정을 모집한다. 초대받은 가족 모두에게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속초 스파랜드 무료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호텔패키지 상품권, 차량용 블랙박스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신라면세점, 김포공항 내 입점
호텔신라(대표 이부진)는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 3층에 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을 오픈했다. 이번 김포공항점은 인터넷점을 포함해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 대구공항점, 청주공항점에 이어 7번째 점포다. 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의 면적은 400.2㎡(구 121평)로 이중 112.4㎡(구 34평)만 1차로 오픈했고 7월 중순에 전체 매장을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

NS홈쇼핑, 다자녀 고객 육아지원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은 ‘NS이숍’을 통해 내달 24일까지 ‘순우리 한우’와 함께 하는 ‘다자녀 고객 육아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둘째 이상의 자녀와 함께 생활하는 부모에 한해 다자녀 증빙자료를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응모 가능하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명품 정육점 15%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순우리 한우’의 이유식용 다짐육세트를 증정한다.

G마켓-옥션,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G마켓-옥션(대표 박주만)이 기업문화 혁신과 사내 우수 인재육성, 차별화된 선도적 복리후생 정책으로 ‘2011 한국 최고의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5회째를 맞은 ‘일하기 좋은 기업’은 경영진이 구성원에게 주는 신뢰, 구성원이 느끼는 기업에 대한 자부심과 높은 성과 몰입도를 척도로 기업의 재무와 복지형태, 사회기여도 등을 평가·선별하는 시상제도다. 이번 시상에서 G마켓과 옥션은 경영활동, 취업선호도, 인재육성, 기업문화, 근무환경 등의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게 됐다.
개개인 역량 강화를 위한 인재 교육 프로그램에 중점을 두고 있다.

갤러리아百, 광양산 청매실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은 소화불량과 피로회복에 뛰어난 전남 광양산 청매실을 선보였다. 청매실은 여름이 제철인 과실로써 해독작용이 뛰어나 식중독, 배탈 등을 예방, 치료하는데 효과적이다. 또 매실원액, 매실주 등 음료로 활용할 수 있고 잼 장아찌, 매실청 등 다양한 조리법으로 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