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폴드’ 남성잡화 여름 공략
밀리션(대표 엄경식)이 전개하는 남성패션잡화 ‘제이폴드(J.FOLD)’가 여름 상품을 본격 전개한다.
‘제이폴드’는 2003년 뉴욕에서 런칭해 미국 맨해튼을 중심으로 LA, 프랑스,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일본, 스위스 등 글로벌 배급망을 보유하고 있다. 지갑, 머니클립, 가방, 모자, 명함지갑 등 남성잡화를 취급하며 직수입 제품을 지갑 4만 원, 가방 12만 원대에 제공한다. 에이랜드 등 편집매장과 라이프스타일샵을 중심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또 여름을 맞아 웨이크보드슈트와 신축성이 강하고 무게가 가벼운 슈즈 등 특화 라인을 라이센스 전개한다. ‘제이폴드’를 수입 전개하는 밀리션은 자체 기술력으로 생산하는 생활잡화 제조사업, 국내외 우수 상품 판매대행과 쇼핑몰 상품 공급 등 사업영역을 다각화 하고 있다.
‘소노비’ 김연아 트롤리
피겨퀸 김연아의 공항패션을 돋보이게 한 트롤리가 화제다. 이 트롤리는 EFC(대표 조원익)가 전개하는 ‘소노비’의 대표적인 프린세스 패턴이 전면에 프린팅돼 있는 제품. 김연아는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 일러스트레이션이 돋보이는 트롤리로 실용적 캐주얼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소노비’ 관계자는 “김연아 선수가 ‘소노비’ 트롤리를 가지고 출국하는 모습이 보도될 때마다 가방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스타들의 공항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트롤리는 패션의 포인트 아이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훌라’ 여름 비치백 아네모네
롯데쇼핑(대표 이철우)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훌라’가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는 6월을 맞이해 ‘아네모네(ANEMONE)’ 백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네모네 백은 흔히 왕골 가방이라고 부르는 스트로우 백 형태로 얼기설기 엮은 듯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가죽 소재를 사용한 스트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이그조틱한 컬러와 넉넉한 사이즈로 ‘피크닉 가방’ 혹은 ‘비치 백’으로 적합하다.
스니커즈 ‘케즈’ 팝업스토어
네오미오(대표 박준상)가 전개하는 오리지널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가 팝업스토어를 연다.
‘케즈’는 에이랜드 서교동 아울렛점에서 5월27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즈’는 1916년 미국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오드리 햅번, 마릴린 먼로, 케네디 대통령 등 셀러브리티의 사랑을 받아온 정통 스니커즈 브랜드로 유명하다. 10대 후반부터 20대 후반의 남녀를 메인 타겟으로 폭넓은 연령층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