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 아웃도어 고객 해외체험 마케팅 박차

일본·캐나다 등 ‘캠핑·트레킹’ 라이프 기회 제공

2012-06-17     강재진 기자

영원무역(대표 성기학)의 ‘영원 아웃도어’가 트레킹,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의 액티비티 증가세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무대를 향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어 주목된다.
‘영원 아웃도어’는 최근 ‘최고(古)의 우정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일본 에코 캠핑 투어에 이어 오는 9월 캐나다 트레킹 코스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영원’의 ‘캐나다 로키 트레킹’의 응모자는 최근 국내 뿐 아니라 해외원정 트레킹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매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관련 행사는 전국 매장 및 온라인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캐나다 대표 트레킹 코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일정은 9월25일 인천공항을 출발해 캐나다 캘거리 공항에 도착, 리치밸리, 비하이브, 보우폴, 써그픽 트레일 등을 돌아보는 코스다. 8월31일까지 전국 매장 및 온라인에서 응모하는 형식으로 응모자 중 1등 5명에게 350만 원 상당의 캐나다 로키 트레킹 여행권이 제공(제세공과금 본인부담)된다. 2등은 방수 자켓(20명), 3등(보온 자켓 60명), 4등(장갑 목도리 세트 365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통합브랜드 사업부 장경애 이사는 “최근 불고 있는 워킹, 트레킹 열풍에 맞춰 영원무역, 혜초트레킹, 캐나다 관광청, 알버타 관광청의 다양한 지원으로 4회 연속 캐나다 로키 트레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영원 아웃도어’ 회원들이 거대한 자연 속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