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화 브랜드 뉴스] ‘아이잘’ 갤럭시S2 전용제품 출시 外

2012-06-22     김송이

‘아이잘’ 갤럭시S2 전용제품 출시
제일모직(대표 황백)의 IT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아이잘(IZALL)’이 갤럭시S2 전용 제품을 출시한다. 갤럭시 S2 전용 제품은 ‘노빌레(Nobile) 라인’으로 레드, 블루, 블랙, 오렌지, 바이올렛 등 10가지 색상에 3만7800원. 국내 장인의 수작업으로 제작돼 그립감이 뛰어나며 형태안정성이 우수한 폴리카보네이트(PC)를 사용해 내구성이 좋다.

섬유와 의류 제품에 대한 유럽연합(EU)의 환경 규격인 유럽 에코텍스(Oeko-tex)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소재(ECO-PU)를 사용했다. ‘아이잘’은 7월 중 아이패드2 케이스도 출시할 예정이다.

‘스타일나우’ 일러스트 작가 ‘밥장’과 만남
이에프씨(대표 조원익)가 전개하는 잡화 종합 쇼핑몰 ‘스타일나우’가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 ‘밥장’과 블로그 인터뷰 시리즈를 진행한다.

밥장은 ‘가방 주는 남자’를 통해 자기 분야에서 프로페셔널하게 일하고 있는 여성들을 인터뷰하고 인터뷰이의 스타일의 가방을 골라 선물한다. 이 내용은 매주 ‘밥장의 에피파니’ 블로그에 포스팅 되며, ‘스타일나우’는 온라인몰에 입점해 있는 제품 중 인터뷰이에게 가장 어울리는 유니크한 가방을 선정해 증정한다. 블로그 연재 인터뷰는 팝아티스트 마리킴을 시작으로 아나운서, 쇼호스트, 군인 등 다양한 인물로 진행될 예정이다.

‘빈치스벤치’ 사랑나눔 경매 이벤트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가 미란다 커의 협력으로 사랑나눔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27일까지 진행되는 사랑 나눔 경매이벤트는 미란다 커의 공항패션으로 이슈가 된 발레백을 비롯해 슈퍼스타T 화보 제작발표회에서 착용한 클러치 등 미란다 커의 친필 사인이 있는 핸드백 3종이 선보인다.

이번 경매이벤트는 옥션(www.auction.co.kr)에서 진행되며, 경매를 통한 판매수익금은 ‘미란다커 by 빈치스벤치’의 이름으로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재단에 기부된다.

‘루이까또즈’ 윤은혜 PPL 활기

태진인터내셔날(대표 전용준)의 ‘루이까또즈’가 PPL을 통해 히트아이템을 연이어 내고 있다. SBS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공아정’ 역의 윤은혜는 경쾌한 여행 패션을 연출할 때 빅사이즈 브라운 사파리 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파티 룩으로는 레오퍼드 오프 숄더 드레스에 블랙 체인백을 걸쳐 드레시하게 연출했다. ‘루이까또즈’ 홍보팀 김인섭 팀장은 “배우들이 캐릭터와 잘 어우러진 스타일을 선보여 방송 이후 패션 아이템에 관한 관심이 높아진다”라며 “윤은혜 가방으로 조기 완판을 기록했던 스퀘어백에 이어 체인백이나 사파리백 역시 매장으로 즉각적인 반응이 오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