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화 브랜드 뉴스] ‘쌤소나이트’ 아시아나와 프로모션 外

2012-06-24     김송이

‘쌤소나이트’ 아시아나와 프로모션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 ‘쌤소나이트’가 8월 7일까지 아시아나항공과 ‘그린 트래블(Green Travel)’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댓글 및 퀴즈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쌤소나이트 제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 소개된 여행가방 줄이기 노하우를 읽고 그린 트래블을 다짐하는 댓글을 남겨 참여한다. ‘쌤소나이트’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코즈모라이트 55cm 기내용을, 10명에게 폴딩백을,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쌤소나이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가방을 가볍게 하면 여행 시 더욱 편할 뿐 아니라 항공기 중량과 비행 시 탄소배출량을 낮춤으로써 환경을 보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나인웨스트’ 그린프라이스 적용 시즌오프

제일모직(대표 황백)의 개미플러스가 전개하는 ‘나인웨스트’와 ‘스티브매든’이 6월24일부터 2011년 S/S 시즌오프를 실시했다. 특히 ‘나인웨스트’는 6월초 타 브랜드 보다 먼저 그린프라이스를 실시해 이번 시즌오프를 맞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게 됐다.

현재 ‘나인웨스트’와 ‘스티브매든’은 그린 프라이스 정책 실시로 올초 대비 소비자가가 20% 가량 낮춰졌고, 이번 시즌오프를 통해 추가 20%를 할인 판매한다.

‘지니킴’ 샤이닝 홀리데이 컬렉션

‘지니킴’이 2011 S/S 샤이닝 홀리데이(Shining Holiday) 컬렉션을 선보인다. 핫핑크와 비비드 옐로우, 오렌지 등의 경쾌한 컬러 믹스가 돋보이는 스트랩 샌들인 ‘우브리(Aubrey)’ 지중해의 파란 빛깔을 담은 ‘브린(Brynn)’ 올 여름 가장 핫 한 아이템인 플라워 프린트의 ‘밀라나(Milana)’로, 세가지 스타일 모두 심플한 스트랩과 핫섬머 컬러가 고급스럽게 조화를 이뤘다. 시원하고 화려한 여름 휴가에 적합한 글래머러스한 디자인과 컬러 포인트가 강점이다.

‘기라로쉬’ 슈즈 고급·다양화
유로피안 정통 슈즈 ‘기라로쉬(Guy Laroche)’가 제품 고급화·다양화 전략을 펼친다. EFC(대표 조원익)가 전개하는 ‘기라로쉬’는 1994년 국내 첫 선을 보여 EFC의 장인 기술과 유행에 구애 받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EFC 관계자는 “최고급 제화 공법, 볼로냐 공법을 전 제품의 약 80%에 적용하고 있다”며 “편안한 착화감과 최고급 소재의 사용, 그리고 세련된 매력의 디자인으로 점점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올 상반기에는 브라운 색상의 윙팁 남성 슈즈가, 수작업 디테일이 살아있는 로맨틱한 디자인의 여성 슈즈가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