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무더위 날리는 공짜 이벤트
온라인몰
2012-06-28 오나영
하루가 다르게 치솟는 물가에 소비자들은 요즘 제품 하나를 장바구니에 넣는 것조차 부담스럽다. 온라인몰들이 생필품, 식품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속속 진행해 고객들의 주머니 사정 챙기기에 나서고 있다.
옥션(대표 박주만)은 내달 8일까지 ‘옥션에선 0원’ 코너를 통해 간단한 퀴즈를 푼 고객 총 1000명에게 무료로 ‘CJ 프레시안 주부초밥왕 4종 세트’를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컴온 섬머 바캉스’이벤트를 통해 바캉스 필수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 이벤트 코너에 바캉스 추억사진을 올리는 고객 대상으로 회원 추천과 별도 심사를 통해 워커힐호텔 1일 숙박권, ‘만다리나덕’ 여행가방, ‘레이벤(Ray-ban)’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인터파크(대표 이기형)의 인터파크투어는 내달 10일까지 ‘오르비스’ 화장품과 단독제휴를 맺고 공짜 여행상품권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휴가 필수아이템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페이지를 통해 ‘오르비스’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인터파크투어 여행상품권과 특급호텔 숙박권&식사권을 무료 증정하는 행사다.
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은 내달 13일까지 간단한 퀴즈에 참여하면 냉면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옥션 브랜드마케팅팀 양경덕 부장은 “고물가를 비롯, 장마와 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을 맞아 고객 사은 차원에서 여름 상품을 무료로 확보할 수 있는 공짜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향후 고객들이 보다 쉽게 참여하고 직접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실속형 이벤트를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