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울프스킨’ 고객밀착 마케팅
아웃도어 카페 운영·전국 확대 계획
2012-10-04 장유미
LS네트웍스(대표 김승동·박재범) 독일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이 서울 시내 주요 매장에서 ‘잭울프스킨 아웃도어 카페’를 운영한다.
지난 1,2일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오는 8,9일 청계산 직영점(사진)에서도 진행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음료와 쿠키를 제공한다. 또 경품 추첨을 비롯해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행사, 다트 게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가을에 걸맞게 야외에서 노천카페로 운영되는 이번 경품 행사는 현장에서 LS네트웍스 모바일 회원에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모바일 회원 가입 즉시 구매금액의 5%를 현장 할인하는 혜택도 준다. ‘잭울프스킨’의 3in1자켓, 백팩, 야구모자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현장 게임 이벤트를 통해 미니워시살롱, 아웃도어 양말 등도 증정한다. 또 경품 추첨 응모 고객 중 ‘잭울프스킨’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즉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정우 팀장은 “주말 가족 나들이객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잭울프스킨’을 더 특별하게 만날 수 있는 체험 마케팅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브랜드 인지도 확산 및 고객 체험 효과 강화를 위해 하반기에는 전국 매장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