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정] 홈플러스그룹, 승진 인사 外

2012-12-07     패션부

홈플러스그룹, 승진 인사
▲홈플러스그룹(회장 이승한)이 4일 부로 홈플러스 김웅 전무 등 전무 4명과 이사 4명 등 총 8명의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 전무(상무→전무)
마케팅상품본부장 김웅, SCM본부장 윤현기, 동반성장본부장 이봉효, 점포건설본부장 임교상
△ 이사(부장→이사)
정보서비스&OM본부 박용석, 상품부문 윤종학, 운영부문 주대중, 개발건설부문 표진환

심준호 이사, 상무 승진
▲바바패션(대표 문인식)의 ‘더아이잗· 더틸버리’ 사업부의 총괄 심준호 본부장이 이사에서 상무로 승진했다. 심 상무는 지난 2008년 런칭한 볼륨 캐릭터 ‘더아이잗’을 3년 만에 매스밸류 마켓 대표 브랜드로 안착시킨 성공 주역이다.

올 하반기 출사표를 던진 ‘더 틸버리’와 함께 두 개의 브랜드를 동시에 맡아왔으며 앞으로 신규 ‘더 틸버리’에 더욱 집중하여 세부적인 사업계획과 상품구성, 마케팅 전략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다반, 박지은 실장 영입
▲다반(대표 이시찬)이 박지은씨를 디자인실장으로 영입했다. 박지은실장은 코오롱, 바쏘, 원풍물산 웅가로 실장을 거쳤다.

헤리토리, 2011 희망 콘서트
▲세정(대표 박순호) 브리티시 클래식 캐주얼 ‘헤리토리(Heritory)’가 런칭 기념으로 최근 전속모델 이승기와 함께하는 ‘2011 희망 콘서트’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는 10, 11일 양일간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이승기 콘서트에서 ‘헤리토리’는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350명에게 콘서트 티켓을 비롯, 티셔츠, 비니, 이승기 친필 엽서 세트까지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