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주얼 브랜드 뉴스] 유니클로, 다양한 컬러 스웨트 파카 外

2013-02-01     패션부

유니클로, 다양한 컬러 스웨트 파카

에프알엘코리아(대표 안성수·하타세 사토시)의 ‘유니클로’가 풍성해진 컬러 라인업의 스웨트 파카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브랜드 대표 아이템 중 하나로 체크, 스트라이프 패턴 등으로 다양하게 출시됐다.

특히 여성용 스웨트 풀짚 파카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해 슬림한 몸매를 연출 할 수 있다. 또 남성용 제품은 앞부분의 더블 집업 타입의 지퍼장식으로 안과 밖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흄, JYP 오디션 관람 이벤트
YK038(대표 권순영)의 캐주얼 브랜드 ‘흄’이 JYP 오디션 관람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오디션 참가자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낸 응모자 중 160명을 선정한다. 선정된 이들에게는 JYP 오디션 파이널 라운드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 또는 ‘흄’ 의류를 제공한다.

프레디, 옐로우 패딩 노출 화제
떠오르는 신예 박하선, 김지원, 이청아가 같은 옷으로 다른 느낌의 패딩 스타일을 연출해 화제다. 이들은 인디에프(대표 김웅기)의 이태리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프레디(FREDDY)’의 다운점퍼 제품을 착용, 이를 본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 제품은 경쾌한 옐로우 컬러가 돋보이는 저지소재의 패딩으로 김지원은 도트무늬 패턴 원피스와 함께 매치시켜 발랄한 룩을 완성했다. 이청아는 니트 스커트를 함께 코디해 귀여우면서 캐주얼한 패딩 룩을 센스 있게 연출해 이슈를 낳았다.

박하선은 레깅스와 탑을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함께 연출하며 스포티한 스타일의 섹시미로 주목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