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몰, 발렌타인 데이 맞이 기획전 활기

G마켓·옥션·인터파크·위즈위드

2013-02-03     장유미

오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각 유통채널에서 관련 이벤트 및 기획전이 한창이다. 각 사가 추천하는 명품 초콜렛을 비롯해 브랜드 향수, 고급 남성지갑, 문화 이벤트 등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였다.

G마켓은 오는 12일까지 ‘절대공감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종류의 초콜렛, 디자인 소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DIY 초콜렛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해 매일 오전 10시에 ‘헤이즐넛 타임 초콜렛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25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또 절대공감 이벤트 ‘외로운 솔로’편을 마련, 솔로들을 위한 와인파티를 진행한다.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과 응모 사연을 해당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파티에 초대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7일까지이며 파티는 10일 저녁 청담동 갤러리아트랩에서 열린다. 옥션은 오는 13일까지 커플들을 타겟으로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발렌타인 초콜렛과 관련 인기 선물이 마련됐으며 데이트하기 좋은 공연 예매도 가능하다.

인터파크는 오는 12일까지 ‘그를 당신에게 반하게 하라’ 기획전을 실시, 심리게임을 통해 추천선물을 제안한다. 이를 통해 아이디어 상품을 비롯, 화장품, 시계, 슈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위즈위드는 오는 14일까지 발렌타인 데이 시즌 특선 아이템을 구매하고 주문번호를 입력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관람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은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 기획전을 마련했다. 고급 초콜렛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페라가모’ 남성 가죽 지갑, 벨트 등을 20만 원대에 선보인다.

그루폰코리아는 오는 8일까지 기획전을 통해 초콜렛 만들기 세트, 시계, 언더웨어, 넥타이, 화장품, 향수 등 각 연령대에 맞는 남성용 선물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