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트샵, 온라인까지 점령
롯데닷컴 ‘매그마일’ 런칭
2013-04-25 장유미
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이 지난 17일 온라인 셀렉트샵 ‘매그마일(magmile)’을 런칭했다. ‘매그마일’이란 이름은 시카고 명품 패션거리 ‘매혹의 1마일’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름처럼 1마일이라는 상징적 공간 안에 패션의 모든 것이 모여 있는 매혹적인 온라인 셀렉트샵을 표방한다.
다양성과 개성을 겸비한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해 소개하며 이들의 의류 및 액세서리, 잡화 등 패션에 관한 모든 아이템을 한 자리에 선보인다. 매그마일을 통해 롯데닷컴이 기획한 오리지널 브랜드 ‘바나나칩(banana’s chip)’도 만나볼 수 있다. ‘바나나칩’은 27~32세 직장인 여성에게 어필할 만한 모던 베이직 아이템이 주류를 이룬다. 이 브랜드는 컨템포러리한 트렌드와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매그마일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과 소통을 통해 운영되는 ‘투-웨이 커뮤니케이션’이다. 스타일 팁 코너 <스타일 정해주는 남자>에서는 고객의 스타일 고민을 이메일로 접수 받고 이에 대한 대안을 제시한다. 매주 수요일마다 접수된 고민 중 주제를 선정해 디자이너 하상백이 직접 스타일링 팁을 제시한다.
제휴판촉팀 이진아 책임은 “트렌디한 제품 업데이트와 세심한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