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춘심 자극하는 ‘쿨맥스 페스티벌’

5주년 기념 특별 할인전, 세일즈 대전 등 마련

2013-05-02     정기창 기자

5월 춘심(春心)을 자극하는 인비스타 코리아(대표 김형진)의 쿨맥스 페스티벌이 4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된다. 롯데백화점과 함께 하는 쿨맥스 세일즈 프로모션은 5주년을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으로 소비자 참여도를 높이고 협력 업체간 새로운 협업의 장으로 마련된다. <사진 : 매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쿨맥스 클라이밍 페스티벌의 작년 행사 모습>

행사기간 중에는 롯데백화점 특별 기획상품으로 정상가 대비 20~30% 할인된 제품을 출시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올해 새롭게 런칭한 보정 기능성 스포츠 아웃도어 소재인 ‘라이크라 스포츠 뷰티(LYCRA SPORT BEAUTY)’로 만든 베이스레이어 티셔츠를 증정한다.

쿨맥스와 라이크라 세일즈 프로모션은 최근 새로 오픈한 평촌점, 김포공항점을 포함, 롯데백화점 33개 전점에서 진행된다.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K2’, ‘블랙야크’ 등 14개 아웃도어 브랜드 및 글로벌 협력사인 테일러 메이드 골프 등 총 15개 브랜드가 참여해 대대적인 쿨맥스 세일즈 대전을 펼치게 된다.

소비자 참여 행사도 다채로워졌다. 12~13일 중에는 그동안 폭발적인 참여율을 보인 쿨맥스 클라이밍 페스티벌이 열려 더욱 고난도의 클라이밍 월에서 쿨맥스 제품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쿨맥스 팝업 스토어를 오픈,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의 쿨맥스 소재 특별 기획 상품을 전시한다.

5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로는 아웃도어 스타일링 클래스가 눈길을 끈다. ‘정통 아웃도어의 데이룩 트랜스폼’이라는 주제로 쿨맥스와 라이크라 소재를 사용하는 협력 업체 브랜드의 티셔츠, 팬츠를 활용해 정통 아웃도어의 멋과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