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감사선물로 마음 전하세요

2013-05-04     편집부

가정의 달, 감사의 달 5월이 찾아왔다. 어버이 날, 스승의 날 그리고 부부의 날까지 5월은 기념일이 가장 많은 달이다. 기념일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고 건강 기능 식품은 매해 인기 아이템 1순위이다. 올해는 연령대와 직업군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센스 있는 맞춤 선물로 주위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자.

홈플러스(회장 이승한)는 어버이날을 맞아 40만 원대 ‘반값 안마의자’를 선보이는 등 9일까지 주요 선물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감사 선물전을 진행한다. 안마의자 전문브랜드 ‘브람스’와 사전 기획해 반값 안마의자 1000대를 49만8000원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등, 허리 주무름 기능, 종아리 에어 마사지 기능과 엉덩이 부위 진동 및 에어 마사지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또 화장품 선물세트도 20% 할인, 주름개선과 피부탄력 기능성 화장품인 LG생활건강 ‘테르비나’ 3종 특별기획세트를 14만4000원에, 피부 영양 공급에 효과적인 ‘수려한’ 천삼선유 3종 특별기획세트를 12만 원에 마련했다. 같은 기간 동안 모시세트를 5만 원 이상 구매하거나 각 점포별 주요 언더웨어 브랜드샵에서 5만 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 5천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닷컴(대표 강현구)에서도 5월을 맞아 선물서비스를 오픈했다. 선물서비스는 온라인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추가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선물 포장 및 메시지 카드 서비스가 가능한 상품은 페이지마다 선물서비스 아이콘이 표시돼있다.

상품 주문 단계에서 포장 및 메시지 카드 신청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신청 시스템을 적용해 주문서 페이지도 개선했다. 여러 명에게 선물을 보낼 때 각각 다른 메시지 카드를 보내는 것도 가능하다. 차후에는 검색한 상품 중 선물서비스가 가능한 상품만 골라 볼 수 있도록 선물 검색 필터도 추가할 예정이다.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명품화장품은 전 상품 선물서비스가 가능하다. 선물서비스 가능 품목은 계속해서 확대될 예정이다. 이한나 마케팅기획팀 책임은 “평소 상품평이나 Q&A를 통해 온라인 주문 시 포장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선물서비스를 새로이 전개하게 됐다”며 “편리한 쇼핑과 뜻 깊은 선물 준비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