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꾸뛰르’ 퍼스트룩과 콜라보
베스트 7아이템 출시 독점판매
2013-05-11 나지현 기자
엘씨트레이딩(대표 배동현)의 LA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루카꾸뛰르’가 CJ오쇼핑에서 운영하는 ‘퍼스트룩’과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루카꾸뛰르’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지난해 말 CJ오쇼핑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레오파드 가디건’에 이어 두 번째로, 아이템이 7가지로 대폭 확장됐다.
감성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이 매력적인 ‘루카꾸뛰르’는 LA를 본거지로 헐리웃 셀러브리티에게 데일리 캐주얼웨어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국내에서도 톱스타를 중심으로 활발한 PPL을 통해 아이템이 노출되면서 2030 패션 피플들의 관심이 급속히 높아지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퍼스트룩의 감각과 ‘루카꾸뛰르’만의 개성적이면서도 편안한 디자인을 접목시켜, 트렌디하고, 웨어러블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가디건류와 배기 팬츠, 하트 가디건과 맥시 스커트 등 총 7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입는 사람에 따라 자유롭게 스타일링을 함으로써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퍼스트룩에서만 독점 판매한다.
한편, 퍼스트룩은 CJ 오쇼핑에서 운영하는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이자 온라인 쇼핑몰로 연예와 스타일에 대한 컨텐츠와, 셀러브리티들의 다양한 패션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청담 CGV에 오프라인 편집샵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