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검단산 대형 스포츠 매장 개점

1,322㎡규모…관련 브랜드 총집합

2013-05-11     강재진 기자

LG패션(대표 구본걸)이 경기도 하남시 검단산에 1,322㎡(약 400평)규모의 대형 스포츠 복합매장을 오픈했다. ‘LG패션 검단산 스포츠 복합점’은 ‘라푸마’를 비롯해 ‘헤지스골프’, ‘닥스골프’, ‘헤지스스포츠’, ‘버튼’ 등의 LG패션 스포츠 관련 브랜드가 총집합했다.

경기도 하남은 등산, 골프, 수상스포츠 등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인파가 붐비는 지역으로 유명하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연간 120만 명이 방문하는 명산으로 인근에 케슬렉스 CC 등 골프코스와 미사리, 남한강 등이 위치해 골프, 레프팅, 카약 등 각종 레저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곳으로 손꼽힌다.

LG패션은 이번 오픈을 통해 서울 강동구부터 경기 하남, 구리, 남양주시에 거주하는 약 200만 명 중 최근 급증하는 트레킹 등의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20~50대의 고객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LG패션 스포츠영업본부장 이종호 상무는 “등산을 비롯한 레포츠 문화의 핵심으로 부상한 지역에 선보인 ‘LG패션 검단산 스포츠 복합점’은 ‘라푸마’를 비롯한 당사 스포츠 브랜드에 보다 전문성이 가미된 브랜드 이미지를 덧입히는 본격적인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검단산을 찾는 소비자들이 스포츠가 주는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매장 오픈 후 첫 주말인 5월12일,13일 전문 뮤지션의 피아노 연주회 등 다양한 오픈 행사를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