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EFC 김락기 대표이사 취임 外

2013-05-11     취재부

EFC 김락기 대표이사 취임

▲김락기 EF C 대표이사<사진>가 5월1일 취임했다. 김락기 대표는 두산그룹 기획조정실, 폴로랄프로렌 사업본부장과 아디다스코리아 리테일 디비젼 총괄이사, 컨버스 총괄상무, 미샤 전무를 거쳤다. EFC는 최근 외부 디자인 협업과 조직력 강화, 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해 BU(Business Unit) 체제로 조직을 개편한 바 있다.





JEMI&F, 김현린 회장 추대
▲김현린 JEMI&F 회장<사진 우>이 추대되고 김현민 대표이사<사진 좌>가 취임했다. 또한 전략기획팀이 신설됐으며 김길서 이사가 책임자로 취임했다. JEMI&F는 기존 제미유통에서 지난 4월24일자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시슬리’, ‘베네통’, ‘세구에’ 등 인터내셔널 잡화 브랜드와 ‘싹스탑’으로 잘 알려져 있다. 김현민 대표이사는 “패션 전문 기업으로써 더욱 큰 성장을 위해 사명과 조직을 새로이 정비했다”며 “앞으로 패션잡화부분에서 새롭게 웅비하는 JEMI&F의 역동적이고 힘찬 발걸음을 지켜 봐 달라”고 밝혔다.




컬럼비아 남수연 부장 승진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대표 조형래)의 마케팅팀 총괄 남수연 차장이 부장으로 승진했다.

네이처인터내셔널, 서모쿨 세미나
▲네이처인터내셔널(대표 최윤성)은 내달 20일 수요일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어드반사(ADVANSA)의 서모쿨 제품 소개 세미나를 개최한다.

효성 ‘사랑의 편지’ 이벤트
효성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업 블로그인 ‘마이프렌드 효성(www. hyosung blog.com)을 통해 ‘사랑의 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가족, 선생님, 친구, 연인 등 가까운 사람들에게 평소 표현하지 못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해 의미를 되새기자는 의미로 마련됐다. 추첨으로 1명을 뽑아 50만 원 상당의 선물과 케익, 메시지 카드를 효성이 직접 배달하고 2등 2명에게도 케익과 카드를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