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터누아, 권석규 영업부장 영입 外
터누아, 권석규 영업부장 영입
▲라페스포츠(대표 김국두)의 ‘터누아’가 영업부에 권석규 부장을 기용했다. 권 부장은 6월12일부터 출근했다.
패션그룹형지, 체육대회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오는 23,24일 양일간 분당 새마을 연수원에서 전 직원 체육대회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7일간 균일가전
▲패션 아울렛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이 오는 21일까지 특설행사장에서 ‘7일간의 기적, 1/2/3만 원 균일가전’을 실시한다. 신사정장 브랜드 ‘워모’ 균일가전과 ‘폴로/DKNY/게스/리바이스/에비수’ 브랜드 슈즈 기획전으로 나눠 진행하며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워모’ 균일가전은 지난해 9800만 원 매출을 기록한 히트 행사로 올해 1만장 분량의 제품이 방출된다. 또 슈즈 균일가 대전은 1만5000여 개의 유명 브랜드 제품이 선보여진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카드, KB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百, 구두 디자인 공모전
▲롯데백화점이 오는 22일까지 ‘제2회 구두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현직 구두 디자이너와 패션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프로페셔널부’와 일반인, 대학생 등이 참여하는 ‘아마추어부’로 나눠 진행된다. 참가자는 ‘워커 부츠’와 ‘펌프스’를 주제로 지원서와 디자인 스케치 등을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롯데상품권이 증정될 예정. 이 공모전은 롯데백화점이 주관하며 ‘탠디’, ‘소다’, ‘미소페’ 등 국내 유명 구두 브랜드 15개 업체가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