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쿨, 근육부상 치료제 텍스타일부문 사용

네이처인터내셔널, 상품개발·인지도제고·영업력 강화나서

2013-07-06     김임순 기자

영국 ‘피지오플렉스(Physio Flexx)’社가 근육 부상 치료제인 ‘니피플렉스(Knee PFLEXX)’에 어드반사 써모쿨(ADVANSA Thermo° Cool)을 결합시킨 신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모은다.

‘니피플렉스’는 재활, 재생, 근육강화를 위한 운동용품으로 글로벌 스포츠 및 레저 시장에서 잘 알려진 영국의 피지오플렉스 社가 근육 부상 치료를 위한 혁신적인 스포츠 퍼포먼스 제품으로 선보였다.

유럽 최대의 폴리에스터 업체인 어드반사(국내 독점 에이전트 네이처인터내셔널,대표 최윤성)의 고기능성 섬유 ‘써모쿨(Thermo° Cool)’의 듀오레글레이션(Duoregulation)을 특징으로 하는 니 피 플렉스(Knee PFLEXX) 근육활성제(Muscle Activator)는 빠른 신체 재활과 부상자들이 더 빨리 일어설 수 있게 하기 위한 제품이다.

이 새로운 장치는 무릎주변의 미발달된 근육 활동을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다. 걸을 때는 30%까지, 뛸 때는 400%까지 증가시킨다. 이는 특허 받은 생체역학의 근육 활동 기술이다. 이는 스포츠계의 전문가들을 주요 타켓으로 공급된다.

또한 이 제품의 텍스타일 부분에 쓰인 어드반사 써모쿨(ADV-ANSA Thermo° Cool)은 스마트 이형단면섬유를 이용해, 외부 기온 또는 운동의 강도와 상관없이 착용자가 언제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니피플렉스’는 제품이 가지는 혁신적인 기술과 더불어 착용자들에게 ‘어드반사 써모쿨’이 주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제공하며 이는 시장에서 특별한 강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네이처인터내셔널은 ‘어드반사 써모쿨’의 다양한 상품개발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함께 본격적인 국내영업 강화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