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삼양모피, 이병국 상무 승진 外
삼양모피, 이병국 상무 승진
▲삼양모피가 지난 지난 2일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 이병국 이사<사진>를 상무로 승진 발령했다.
‘미샤’ 한섬출신 CDO 영입
▲미샤(대표 신완철)가 여성 캐릭터캐주얼 ‘미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이명진 상무를 영입했다. 이 상무는 최근까지 한섬 여성복 ‘랑방 컬렉션’에서 근무했다.
‘스위트숲’ 사업본부장 이상정 氏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이 ‘스위트숲’의 사업본부장으로 이상정 이사를 기용했다.
이 이사는 신원, 톰보이, 연승어패럴 등을 거쳤으며 7월2일부로 출근했다.
김혜경 교수, 우크라이나로 출국
▲동덕여대 김혜경 교수<사진>가 우크라이나 정부 초청 전시회 참석차 7월6일 출국, 오는 18일 귀국할 예정이다.
헤리토리, 이승기와 첫 사인회
▲세정(대표 박순호)의 브리티시 정통 트래디셔널 브랜드 ‘헤리토리’가 지난 6일 부천점에서 ‘이승기와 함께하는 고객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사인회는 이승기가 정유미와 함께 ‘헤리토리’ 전속모델로 발탁된 이후 처음 진행하는 행사로 총 120명의 고객을 위한 한정 행사다.
김선우 사업본부장은 “이번 사인회는 2030세대와 브리티시 감성 ‘헤리토리’의 공감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한 활동 중 하나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기획해 고객들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발란스’ 트레일 러닝화 ‘610’ 출시
▲이랜드(대표 박성경)의 ‘뉴발란스’가 탄탄한 접지력을 가진 전문 트레일 러닝화인 ‘뉴발란스 610’을 출시한다. ‘뉴발란스’는 자체 개발한 충격 흡수 시스템인 엔 퓨즈 쿠셔닝(N-Fuse Cush-ioning)을 사용해 발바닥에 닿는 충격을 완화해준다. 과감한 색상의 갑피와 이에 어울리는 색상이 돋보여 올 여름 자유롭고 활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 아이템으로 트레킹 마니아들의 주목을 끌 전망이다. 가격은 9만 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