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컬럼비아, 본사 팀보일 대표 방한 外

2013-07-10     취재부

컬럼비아, 본사 팀보일 대표 방한

▲컬럼비아스포츠웨어컴퍼니 팀 보일 대표<사진>가 지난 6월20, 21일 한국을 방문했다. 이번 방한에는 믹 매코믹 수석 부사장, 빌텅 부사장 등 주요 임원진이 함께 했다. 한국 아웃도어 시장의 원동력을 확인하고 자사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운영 전략 논의를 위한 방문으로 알려졌다. 팀 보일 대표는 “한국 시장은 여타 국가와 비교해 규모와 성장세에 있어 중요한 입지를 가진 시장”이라고 밝혔다.




정현정 씨, 트라이씨클 홍보팀장
▲패션그룹 형지 출신의 정현정 씨가 지난 2일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 홍보팀장으로 영입됐다.

ABC마트, 샌들 전격 세일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 신발과 함께 신나는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여름샌들 전격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8월5일까지 진행되며, ‘아디다스’, ‘버켄스탁’, ‘반스’, ‘호킨스’ 등의 신상품을 포함한 여름샌들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휴가지 필수 아이템인 플립플랍과 여름 캐주얼 신발인 코르크 샌들, 빗 속 외출을 즐겁게 해주는 젤리슈즈 등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물놀이외 가벼운 산책과 데일리룩에 어울리는 코르크 샌들은 ‘호킨스’와 ‘이세오’가 다양한 컬러로 구비돼있다.

마리오아울렛, 신뢰기업대상 수상 기념 행사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사진)이 한국소비자 신뢰기업대상 7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마리오아울렛은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갤럭시S3’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 보너스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주말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상품교환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보너스카드 우수회원과 특별회원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및 보너스 포인트 적립 행사도 마련했다.

가로수길 ‘오프닝샵’ 문 닫아
▲하림통상의 편집매장 ‘오프닝샵’이 이달 9일 영업을 종료했다. 지난해 9월 가로수길에 문을 연 이 매장은 7월8일로 영업을 마쳤으며, 향후 편집매장 사업 전개에 대해서는 내부 검토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