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포멀 리조트 룩 ‘눈길’

‘듀메이드·르베이지’

2013-08-08     나지현 기자

찌는 듯한 더위, 럭셔리한 리조트로의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주목할 것.
가벼운 착용감으로 시원하면서도 격조 높은 우아함과 시크함을 잃지 않은 포멀 리조트룩을 제안한다.

컨템포러리 클래식 룩을 선보이는 ‘듀메이드’는 클린하고 부드럽게 떨어지는 차이나 칼라 블라우스와 포멀한 느낌으로 떨어지는 화이트 쇼츠 팬츠를 선보였다. 딥 그린과 아이보리 컬러의 배색 포인트를 준 블라우스는 앞과 뒤가 다른 반전의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소매까지 이어지는 배색 포인트로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며, 실크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함께 매치한 화이트 쇼츠는 코튼 린넨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시원한 느낌을 주며, 상의 연출에 따라 캐주얼한 스타일 연출도 가능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머추어 캐릭터 브랜드 ‘르베이지’에서는 썸머 플리츠 드레스를 선보인다. 우아한 실루엣의 플리츠가 돋보이는 드레스로 한국적인 디자인 컨셉에 따라 한국 복식 스타일에서 보여지는 좁은 주름무늬를 모티브로 하여 가장 가는 주름을 넣었으며, 주름의 유동성으로 인해 착용감이 편한 것이 특징이다.

라운드 네크라인과 상반되는 플리츠 디테일, 비대칭적인 직선으로 디자인된 햄라인이 구조적인 멋스러움을 돋보이게 해 준다. 와인과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플리츠 아이템은 간절기용으로 활용도가 높아 블라우스, 스커트, 스카프까지 총 4가지 시리즈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