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남성 편집매장 ‘샵인샵’
코스메틱·스테이셔너리·ACC 구성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남성 어반캐주얼 ‘티아이포맨’이 기존 매장에 남성 잡화 편집매장을 꾸며 샵인샵 전개한다. ‘티아이포맨’은 최근 새로운 컨셉의 인테리어로 교체한 신세계 의정부점과 경기점<사진>에 기존 의류상품 외 코스메틱, 스테이셔너리, 액세서리를 구성한 편집샵을 구성했다.
이번 매장에서는 특히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남성전용 코스메틱을 여러 종 선보인다. 기능성 쉐이빙 제품 중심의 영국 브랜드 ‘THE BLUE-BEARDS REVENGE’, 65년 전통의 남성전용 코스메틱 브랜드 ‘BAXTER’, 인체에 무해한 원료를 사용한 호주 브랜드 ‘VITAMAN’, 일본 전통의 추출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KYOKU’ 등 스킨케어 제품과 바디, 헤어, 쉐이빙 제품 등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스테이셔너리는 최고 퀄리티 가죽을 사용해 전통 수공기법으로 제작하는 브랜드 ‘VEGETABLE TANNED’ 가죽 제품을 선보인다. 세월이 흐름에 따라 질감이 자연스럽게 변해가는 가죽제품으로 책상을 품격있고 세련되게 꾸미고 싶어하는 스타일리시한 남성들을 위한 커스텀 아이템이다. 여권케이스, 아이폰케이스, 아이패드케이스, 데스크패드, 필통, 펜트레이, 명함트레이 등 다양한 문구류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티아이포맨’ 브랜드 컨셉을 반영한 핸드메이드 실버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전통 은 가공기법으로 스터링실버의 질감을 자연스럽게 살렸으며, 남성들이 선호하는 모티브를 모던하게 풀어내 목걸이, 팔찌, 커프링크스, 타이핀, 핀브로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