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국제 기계박람회 개최
아소막, 10월 9일부터 11일까지 볼로냐
2013-08-10 김임순 기자
이탈리아 국제기계박람회(SIMAC & Tanning Tech 2012)가 오는 10월 9일부터 11일까지 볼로냐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아소막(ASSOMAC:이탈리아 가죽, 신발, 모피, 가구, 의류, 자동차 분야의 가죽 생산과 관리에 필요한 기술 및 기계 협회)주관으로 전 세계의 최신 제품을 전시 새로운 정보기술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소막은 이탈리아 산업 조직 중 가장 영향력 있는 이탈리아 산업연합회 (CONFINDUSTRIA)의 한 부분이다. 아소막(ASSOMAC)이 대표로 포함하고 있는 이탈리아 산업군은 피혁용 기계류, 신발, 가죽제품, 디자인기계류와 핸들링 시스템물 처리와 에어처리 시스템 및 관련 라인 실험실 기계 및 장비 등이다.
아소막(ASSOMAC)은 가죽가공, 신발생산, 가죽제품들을 현대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시스템과 고도의 복잡하고 정밀한 가공을 통해 품질 개선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고품질 기술은 고객의 안전을 보장하며, 고객의 수요에 따라 세계 언제 어디서나 항상 완벽한 프로세스를 보장하는 기계와 시스템들로 이뤄진다.
아소막은 외국과의 무역 증진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이탈리아 정부 기관인 이탈리아 무역관(ICE)과 상호 협력해, 기술 간행물 배포, 기술교육 홍보, 워크샵, 시장조사 등의 프로모션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