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伊 ‘CAMO’ 스테파노 우게티 내한 外
2013-08-10 취재부
伊 ‘CAMO’ 스테파노 우게티 내한
▲이탈리아 남성복 ‘CAMO’의 디자이너 스테파노 우게티(Stefano Ughetti)가 8월7일 내한, 서울내 브랜드 유통 매장 방문과 남성패션마켓 현황 리서치 등 일정을 소화하고 12일 일본으로 출국했다.
노스페이스, 홍보팀 김형식 과장
▲골드윈코리아(대표 성기학)가 홍보팀에 김형식 과장을 기용했다. 김 과장은 스포츠 브랜드 ‘푸마’ 출신으로 지난 6일부터 출근했다.
매일유업&제로투세븐, 제22회 베이비페어 동반 참가
▲매일유업(대표 김정완)과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이 오는 23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2회 베이비페어’에 동반 참가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양사는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만!’이라는 하나의 컨셉을 바탕으로 아기전용 제품을 만드는 과정과 아기에게 필요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베이비페어를 통해 양사의 브랜드 인지도와 고품질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어필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또 성공적인 코웍을 위해 통합 인터넷 사이트를 개설하고 페이스북, 트위터, 육아전문커뮤니티 등을 운영한다. 제로투세븐 마케팅기획팀 관계자는 “이번 페어의 동반 참가를 계기로 육아시장 트렌드를 주도하고 종합 육아전문그룹으로서의 이미지 메이킹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