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베이지, 1호 플래그샵 오픈 ‘메종 르베이지’ 첫 선
2013-08-21 나지현 기자
제일모직(대표 박종우)에서 전개하는 ‘르베이지’에서 9월 문화적인 감성과 현대적 트렌드가 공존하는 한남동에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품위있고 우아한 베이지 제너레이션을 위한 머추어 캐릭터 브랜드를 표방하는 ‘르베이지’의 한남동 플래그십 매장에서는 기존 ‘르베이지’ 컨셉을 가장 잘 보여주는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의류, 액세서리 등 패션 아이템뿐 아니라 폭넓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메종 르베이지(MAISON LEBEIGE)’를 함께 선보인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메종 르베이지’는 풍요롭고 아름다운 삶을 지향하는 베이지 제너레이션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표방, 현대적 감성에 오리엔탈적인 무드가 가미되어 고급스러운 동서양의 모던함을 지향한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실루엣과 럭셔리한 소재, 고급스러움이 강조되는 컬러를 모던하고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으로 제안하는 ‘르베이지’의 감성이 녹아 있는 베딩, 가구, 다양한 소품 등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르베이지 플래그쉽 스토어는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다양한 상품들 뿐 아니라 매월 진행하는 다양한 전시 공간까지 구비되어 문화와 감성을 추구하는 진정한 베이지 제너레이션들에게 새로운 명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