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섬유패션업계 CEO 워크숍’ 개최
9월 13~14일 경주 코오롱호텔
2013-08-24 김영관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동수·사진)가 주최하고 지역 섬유기관, 단체가 후원하는 ‘2012 대구경북지역 섬유패션 업계 CEO워크숍’이 9월13~14양일간 경주 코오롱호텔에서 열린다.
올해로 3번째를 맞는 지역 섬유패션업계 CEO 워크숍은 한국 섬유산업의 중심지인 대구·경북지역이 경쟁력을 강화하고 선진국형 섬유산업으로의 재도약을 견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업계 및 단체, 유관기관 최고 경영자들이 참석, 급변하는 글로벌 섬유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해 섬유·패션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꾀할 계획이다.
코오롱FM이 후원하는 이 행사는 13일 오후 3시에 개막, 이동수 회장의 개회사와 김창호 코오롱FM 대표이사의 축사에 이어 노희찬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회장의 격려사, 전성철 세계경영연구원장과 에스터 클리닉 여 에스터 원장의 특강이 각각 이어진다.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 대구경북패션칼라산업협동조합, 대구경북니트공업협동조합, 대구경북장갑공업협동조합,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 대구경북한복협회, 한국섬유기계협회, 직물협동화사업단, 대구염색산업단지 관리공단, 한국섬유개발연구원, 다이텍연구원,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한국섬유기계연구소, 한국섬유마케팅센터 등이 후원한다. 행사 이틀째는 친선 골프경기가 이어지며 오후2시경 공식 일정이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