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ONNECT’ 亞4개국 런칭 글로벌SPA 선언
국내 전국 90여 매장오픈계획…내년 플래그샵 추진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가 글로벌브랜드 ‘H:CONNECT(에이치 커넥트)’를 국내에 런칭한다. ‘에이치 커넥트’는 리얼 트렌드를 지향하는 스타일리시&모던 컨셉의 하이-커넥티드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아시아 시장 4개국에서 인큐베이팅 후 글로벌SPA로 도약할 계획이다.
한국 오픈을 기점으로 중국, 싱가폴, 타이완 등 아시아 4개국에서 10월 중 순차적으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트렌드를 중요시하는 20대 초반을 메인 타겟으로 패션감성을 지닌 10대와 30대까지 커버하며 한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마켓까지 폭넓게 테스팅 후 글로벌SPA브랜드로 위용을 갖춘다.
향후 2년내 글로벌 SPA브랜드로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에서는 10월5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를 포함 전국 90여 개 매장을 오픈하고 2013년 상반기에는 핵심상권에 100평 이상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도 계획중이다. 빠른 제품 회전, 다양한 선택 폭, 합리적 가격에 한국 패션피플들의 감성을 고려한 스타일리시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신상품 교체시기도 1주일에 한번씩으로 상품 회전율을 빠르게 운영할 방침.
‘H:CONNECT’의 이인향 마케팅 팀장은 “표현방식이 다양한 젊은 세대들이 패션을 통해 커넥트할 수 있도록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 브랜드로 찾아갈 계획”이라며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 확대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일 것”임을 강조했다. 현재 티저 홈페이지(www.hc onnect.kr)를 운영중이며 10월 중순에 정식 홈페이지도 오픈한다. 또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에코백도 증정한다.
한편,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는 지난 2월 글로벌 그룹 리앤풍이 본사인 ‘행텐홀딩스’와 M&A를 진행, 설립됐으며 현재 ‘행텐’, ‘행텐주니어’, ‘H:CONNECT’ 3개 브랜드를 운영중이다. 최근 글로벌 브랜드답게 애프터 스쿨의 유이를 전속모델로 선정해 보다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전격 노출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