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이희주 이사, ‘디스커버리’ 총괄 상무로 外

2013-10-05     취재부


이희주 이사, ‘디스커버리’ 총괄 상무로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가 ‘디스커버리’ ‘더 도어’ 상품기획 총괄에 이희주 상무를 기용했다. 이 상무는 지난 25일부터 출근했다.

더신화, 논현동에 새 둥지 마련
▲더신화(대표 고영근)가 논현동으로 사옥을 이전했다. 새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89-9번지 우림빌딩. 지하철 7호선 학동역 10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이다.

동대문패션지원센터, 유어스 빌딩으로 이전
▲동대문패션지원센터는 지난 9월21일 기존 숭인동에서 동대문에 있는 중구 신당동 유어스 빌딩 4층으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르샵’ 아트 콜라보레이션
▲현우인터내셔날(대표 이종열)에서 전개하는 국내 여성 SPA브랜드 ‘르샵’에서 그래픽 아티스트 김용오(KYO)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유니크한 감성의 새로운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2012 패션 트렌드로 부각되는 바로크 무드와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영국 런던의 유로피안 컬쳐를 니트부터 원피스, 가방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자크’ 강소라 팬 사인회
▲패션랜드(대표 최익)의 여성 영캐주얼 ‘무자크’가 지난 9월19일 광명점에서 전속모델 강소라의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2012년 ‘무자크’의 뮤즈인 강소라는 팬 사인회가 진행되는 약 한 시간 동안 폭넓은 연령층의 팬들과 교감하며 핫한 라이징스타로 인기를 증명하듯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사인회를 마쳤다.

‘무자크’는 앞으로도 전국 주요점에서 전속모델 강소라의 팬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다양한 매체에 스타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