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X ‘차승원 플리스’ 인기몰이

이요원과 투톱 전속모델 시너지 기대

2013-10-09     이영희 기자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의 ‘JDX’가 전속모델 차승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국 매장에서 ‘차승원플리스’자켓을 선보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JDX’는 이번 시즌 골프웨어를 바탕으로 한 고기능성 멀티스포츠 라인을 선보이며 감각 디자인을 통해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된 제품을 본격 전개한다. 차승원이라는 빅 모델을 전속기용해 액티브한 느낌을 강조, 보다 새로워진 ‘JDX’만의 스타일을 완성해 나갈 예정이다.

차승원 플리스 자켓은 4가지 컬러로 전개되며 현재 전국 매장에서 차승원 플리스로 불리워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고 차승원만의 액티브한 느낌이 전해지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배색 안감을 사용, 지퍼부분에 포인트를 줬다. 또한 기능성을 강조한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으며 구김이 적고 물에 젖었을 때 강도 변화가 적으며 회복도가 더욱 높아지는 장점이 있다.

‘JDX’의 김대중 부문장은 “이번 시즌 새로운 변화를 시작하는 단계로 브랜드의 이미지와 딱 맞는 모델을 찾던 중 패셔니스타로 이름이 높고 건강한 이미지의 차승원과 국민 배우 이요원이 잘 부합돼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차승원과 이요원만의 매력이 ‘JDX’와 조화를 이뤄 각각의 개성이 담긴 룩을 완성시켰으며 앞으로 두 톱스타로 인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차승원과 이요원은 이번 화보 촬영 내내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이며 남다른 감각으로 골프웨어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멀티 스포츠룩을 멋지게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