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패션업계 고졸 취업 확대 外
2013-10-22 취재부
패션업계 고졸 취업 확대
▲한국의류산업협회와 서울시 교육청은 지난 17일 ‘특성화고 산업인력 양성 및 취업률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의산협은 이를 통해 특성화고 학생들의 실질적인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의류·패션분야 기업의 고졸 채용을 확대키로 했다.
곽국민 사장 부회장 승진
▲곽국민 파크랜드 대표<사진>가 부회장으로 승진했다. 파크랜드(대표 곽국민)는 최근 임원인사를 통해 곽국민 대표이사 사장을 부회장으로, 황우현이사를 상무로 발령했다.
서울대 총우회 친선골프대회
▲서울대 최고경영자과정 총우회(총교우회장 최병오)는 22일 용인 88골프클럽에서 친선 대회를 가진다.
화승, 아름다운 토요일
▲화승(대표 이계주)이 사회공헌 캠페인 ‘아이 사랑해’의 일환으로 토요장터를 운영했다. 지난 20일 오전 10시부터 아름다운 가게 안국점에서 장애아동들을 위한 ‘아름다운 토요일’을 진행한 것.
올해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나눔 사업과 소외계층의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진행하게 됐다. 임직원들과 뜻을 모아 나눔을 실천하는 장터를 마련, 자사 ‘르까프’ ‘케이스위스’ ‘머렐’ 등의 약 2000만 원 상당의 신발, 의류, 용품들을 직접 판매했다. 이번 행사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장애아동들을 위한 보조기기 지원과 소외 아동들의 체육활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