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듀얼라이드 기능경진대회 기능상
2013-10-30 강재진 기자
화승(대표 이계주) ‘르까프’의 주력 러닝화인 듀얼라이드(DUAL RIDE)가 2012 국제첨단신발기능경진대회에서 기능상을 수상했다. ‘르까프’는 최근 ‘2012 부산국제신발전시회(BISS 2012)’ ‘국제첨단신발기능경진대회’에 하반기 주력 러닝화 듀얼라이드를 출품, 다양한 평가를 거쳐 국내의 경쟁 제품을 제치고 기능상을 수상했다.
이 제품은 러닝 시 운동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충격흡수와 반발탄성을 높인 제품으로 미드솔 부위에 서로 다른 경도와 물성을 2중 구조형태로 적용했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오픈셀 구조의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땀 흡수 및 쿠셔닝을 향상시켰다.
상단의 소재는 메시와 합성피혁을 사용해 통풍성과 피팅감을 배가시켰다. 올해 국제첨단신발기능경진대회는 기능성 워킹화, 아웃도어 워킹화, 베어풋 워킹화 등 다양한 제품군의 신발들이 대거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승 관계자는 “철저한 소비자 분석과 연구 개발을 통해 출시한 듀얼라이드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국제적으로도 기능성을 인정 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르까프’는 물론 화승의 모든 브랜드들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