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루인스 프라이빗 포뮬라’ 상륙

2013-11-16     김효선

호주 브랜드 ‘애경 직수입’
GS샵 ‘리얼뷰티쇼’ 단독런칭


애경에서 수입한 호주 넘버원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루인스 프라이빗 포뮬라(DR.LEWINN’S PRIVATE FORMULA)’가 GS샵 ‘리얼뷰티쇼’를 통해 선보인다. GS샵의 ‘리얼뷰티쇼’는 고객 참여형 방송이다. 단순히 상품만 파는 것이 아닌 고객에게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와 재미를 제공한다.

‘닥터루인스 프라이빗 포뮬라’는 50년 전통의 제약회사 발란트사(Valeant Pharmaceuticals)가 만든 프레스티지 코스메티컬 브랜드다. 성형외과 의사인 루인 박사가 여성들이 수술 없이 아름다워 질 수 있는 방법을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해 만든 스킨케어 화장품이다.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 제니퍼 애니스톤, 제이미 프레슬리 등이 사용하는 브랜드로 호주 마이어 백화점, 데이비드 존스 백화점, 영국의 헤롯 백화점 등 해외 프레스티지 명품백화점에 입점 됐다.

국내에 런칭하는 제품은 닥터루인스의 가장 대표 라인 ‘스무딩 콤플렉스 에스8 코렉티브 라인필러’와 ‘라인 스무딩 콤플렉스 에스8 수퍼 하이드레이터’ 2종이다.

‘코렉티브 라인필러’는 ‘히알루로닉 필링 스피어’란 특허성분이 피부 속 수분과 결합해 주름의 패인부분을 즉각적으로 매워 준다. 주름이 고민 되는 부위에 검지 손가락을 이용해 가볍게 흡수시키면 3분 만에 즉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3일 후부터는 주름개선과 피부 탄력이 탱탱해지는 필러 효과를 볼 수 있다. 3주 지속 사용 시 피부노화를 지연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피엔케이 피부임상연구센터㈜ 인체효능평가결과 피부에 자극 없이 주름, 보습력, 탄력 등에 도움을 준다. 필러효과(주름, 수분)도 있다.

‘수퍼 하이드레이터’는 피부 수분인자와 같은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수분을 최대 50%까지 향상시켜준다. 피부의 부족한 볼륨을 채워줘 24시간 동안 촉촉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바르는 즉시 얼굴 전체가 빵빵한 볼륨감으로 차오르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코렉티브 라인필러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주름을 관리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