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로즈, 드림라인 구스 다운 완판

2013-12-11     강재진 기자

샤트렌(대표 최병오)의 스위스 힐링 아웃도어 ‘와일드로즈’ 구스 다운이 완판을 기록했다. ‘와일드로즈’ 구스다운자켓(WS2WDW105)은 출시 한달만에 판매 1위 아이템으로 부상, 긴급 리오더에 들어갔다. 현재 인기사이즈는 전국매장에서 품절 상태이며 일부 사이즈도 몇장이 채 남지 않았다.

이 제품은 고산등반 또는 익스트림 스포츠에 적합한 전문가용 ‘드림 라인’으로 거위 솜털과 깃털을 9:1로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감이 뛰어나다. 필파워 800에 방수투습 코팅을 적용한 나일론 20데니어 소재로 생활방수 기능, 어깨와 소매하단에는 내수성과 신축성을 강화했다. 후드에는 토끼털 트리밍을 적용해 패셔너블한 느낌을 주고 은은한 펄 엠보 프린트와 스위스를 상징하는 와펜 등 세심한 장식을 추가하는 등 포인트를 줬다.

‘와일드로즈’ 유지호 본부장은 “올 겨울 지속적인 한파가 장기화 될 것으로 보여 빠른 리오더에 돌입했다. 이번에 완판을 기록한 이 제품은 ‘와일드로즈’만의 기술이 접목돼 피팅감, 세련된 디자인 등이 프리미엄급으로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와일드로즈’는 아웃도어 기능성과 품질은 기본으로 몸매의 실루엣을 살려주는 인체 공학적 패턴과 차별화된 컬러가 특징이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 21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