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쿨 패딩 스키웨어 호평

‘픽 퍼포먼스’ 헤리 라인 선봬

2014-01-11     김임순 기자

편안함과 기능성을 동시에 필요로 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고기능성 의류가 가지는 고성능, 독특한 충전재, 수분관리, 온도 제어와 같은 특성들이 더욱 더 중요시 되고 있다.

국내 런칭 된 북유럽 브랜드 ‘픽 퍼포먼스(Peak Performance)’가 어드반사(ADVANSA)써모쿨(Thermo°Cool)‘(국내 독점 에이전트 네이처인터내셔널 대표 최윤성) 소재를 사용한 스키 웨어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어 화제다. 스키웨어는 퍼포먼스 인슐레이션(Performance Insulation)으로 만든 혁신적인 ‘Heli’ 라인으로 탄생시켰다.

25년간 혁신적인 기술 및 현대적 액티브 웨어를 개발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선보인 픽 퍼포먼스의 스키라인은 훌륭한 성능과 디자인이 결합된 어드반사 써모쿨의 퍼포먼스 인슐레이션이라는 점이다. 2012 F/W를 위한 이 라인은 높은 내구성 및 기능을 잘 수행하는 의류들로 구성돼 다양한 스키 애호가들이 찾고 있다.

이는 ADVANSA의 스마트 파이버 크로스 섹션을 통해 신체의 자연 온도조절능력을 최대한 활용하게 하고, 편안함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궁극의 따뜻함 뿐 만이 아니라 땀의 역기능 및 응결을 줄이는 미기후를 제공한다. 덥고 땀이 날 때 통기성을 가진 섬유가 수분을 증발시켜 인체를 시원하게 해주며, 추울 때에는 섬유가 열을 끌어 모으고 수분은 밖으로 내보내 인체를 따뜻하고 상쾌하게 유지시켜준다.

Heli Loft 자켓과 바지는 내부에 따뜻함과 건조한 미기후를 유지하게 하는 어드반사 써모쿨 패딩으로 만들어졌다. 패딩은 체온을 유지시켜 에너지 레벨을 최대화시키기 때문에, 험준한 산악의 찬 공기에 적절히 기능하도록 도움을 주며 극단적인 상황과 추운 겨울날씨에도 오프피스트 스키를 즐길 수 있게 한다.

한편, 픽 퍼포먼스의 선임디자이너인 Staffan Thomasson는 “올바른 소재를 선택하는 것은 고성능 의류를 기획하는 데에 있어 아주 중요하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실에서부터 원단까지 모든 것을 개발, 실험 및 평가하는 데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이유이다. 우리는 스키웨어 및 자켓을 포함한 많은 제품들에 어드반사 써모쿨로 만든 독특한 충전재를 썼다”라며 소재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