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겨울 등산화 히트

2014-01-18     최혜승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아이더’는 보온성, 접지력, 방수 기능 등 겨울철에 유용한 기능성을 갖춘 아웃도어 신발을 선보였다. 접지력이 뛰어난 ‘핌’ 등산화는 방수 누벅 가죽으로 내구성이 탁월하다. 발목까지 올라와 지지력이 좋고 고어텍스로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산악 지형에 맞춰 밑창에 스파이크를 삽입했다.

남녀공용이며 색상은 그레이, 브라운 2가지로 가격은 27만9000원이다. 캐주얼 디자인의‘큐’방한 부츠(여성용)는 충격 흡수력 뛰어난 중창과 접지력 우수한 밑창으로 안정적 착화감을 제공한다. 부드러우며 내구성 강한 가죽과 천연 양모 사용해 보온성 높여준다. 앞쪽 끈과 배색 포인트로 캐주얼 느낌 살렸으며 끈 조절 가능하다. 색상은 브라운 1가지며 가격은 25만 9000원이다.

‘제이드’ 패딩 부츠(여성용)는 방수 원단으로 발이 젖지 않는 것이 특징. 가볍고 보온력 뛰어난 오리털로 보온성을 주고 미끄러운 눈길에서도 안정감을 제공하는 밑창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2가지로 가격은 13만 9000원이다.

신발기획팀 여용철 과장은 “올 겨울엔 강한 한파와 폭설로 인해 보다 특화된 기능성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다”며 “따뜻한 보온성에 방수 기능, 접지력 등을 더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