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리포트

열정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인정받아

2014-01-23     편집부


패션은 여성만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는 단순한 옷뿐만이 아닌 거리나 하늘, 사고방식 등 어디에나 있는 것이다. 시절은 변해 남성도 패션의 일부분을 담당하게 됐다. 2012년 파키스탄 최고의 남성 모델에 대해 말하고자 하는 이유다.

파키스탄의 패션 모델은 패션에 관심을 가진 세계인들에게 파키스탄 스타일과 품질, 사고방식을 보여주고 있다. 파키스탄 모델은 열심히 그리고 진지하게 일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여기에 사진과 함께 짤막하게 나마 그들을 소개해 본다.

1) 압둘라 이자즈(Abdullah Ijaz)

1983년 6월10일생으로 소녀들을 광분케 하는 대단한 아름다움을 갖고 있다. 그는 멋진 외모로 인해 파키스탄 최고의 모델이 됐다고 말할 수 있다. 매우 멋진 외모와 순수한 눈으로 100만 명에 이르는 사람들의 마음을 붙들었다.





2) 나임 하크(Naeem Haq)

그는 길지 않은 파키스탄 패션 역사에서 짧은 시간내에 성공적으로 최고의 모델로 이름을 올렸다. 열심히 그리고 진지하게 일해 왔기 때문이다. 나임 하크는 패션 위크나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주관하는 매우 다양한 패션쇼에서 자기 역할을 하고 있다.






3) 압둘 마난(Abdul Mannan)

1981년 1월3일생의 신예다. 그는 디팍 페르와니(Deepak Perwani), 아미르 아드난(Amir Adnan) 같은 유명한 디자이너들과 일해 왔고 나임 하크보다 더 짧은 시간에 패션 업계에서 매우 높은 위치에 올랐다. 무엇 때문인지는 모르지만 그는 운이 좋았고 파키스탄 최고의 톱 모델 중 한명이라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4) 아즈파 레흐만(Azfar Rehman)

5년전 모델일을 시작했고 선거기간 동안 정치적인 주제를 다룬 패션(Political Fashion) 쇼를 주관하기도 했다. 가장 유명한 아이스트림 브랜드인 월스(Walls) 및 아즈 TV(Aaj TV)의 뮤직 쇼와 작업했고 많은 유명 배우들과 일하기도 했다. 그는 잘생긴 얼굴을 갖고 있는데 파키스탄의 많은 여성 모델들과 아주 가까운 친구이자 여성들에게 더 유명한 이유이다.





5) 하레브 파루크(Hareb Farooq)

파키스탄에서 가장 매력적인 모델이다. 아름답고 순수한 외모로 유명하다. 그는 굴 아흐메드(파키스탄의 유명 섬유기업)의 G맨이었고 아미르 아드난과 일하기도 했다. 장 유명한 모델임에도 연기에는 발을 들이지 않았는데 이는 그가 오직 모델 활동에만 집중하기를 원했기 때문이다. 그는 밀라노, 파리, 뉴욕의 패션쇼에서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파키스탄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상은 멋진 얼굴과 외모를 가진 파키스탄의 최고 남성 모델들이지만 파키스탄 패션 업계는 이제는 더 이상 아름다운 외모만 보지는 않는다. 왜 아니겠는가?
/정리=정기창 기자